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8:21

    >


    개봉하는 전체 터 자꾸 눈에 밟혀 개봉하고 나니까 내 모든 SNS에 세상 온갖 미드소마 후기 다 올라와서 내 자신도 드디어 보게 되었습니다.영화 줄거리 한 줄의 소개로는 축제가 끝날 때까지 절대 빠져서 올 수 없다고 말했기 때문에 나는 막연하게붐비는 축제 현장에서, 흉기로 억누르고 인사로 도망치는.. 그런 장면만 생각했다사람이 이렇게 단편적이면 안됩니다.실제로 펼쳐진 장소는 스웨덴의 경치가 좋고 예쁜 마을을 그리고 영화가 끝나러 와서 나이기 때문에 어딘가에 잠시 들어갔다.자신이 있었던 것 같아서 자신이 없었다.그만큼 영화같고 현실같지 않았다는 내용입니다.펠레 댁은 원래 쌌어요 이내영은 초반 몰입도가 정내용 상당하다고 하니 소가족 모두를 잃고 남자 칭구까지 잃기 직전이라는 불안감을 조성하기에 충분했던 것 같다.싸움인데 그 싸움이 당신에게 맞을때의..그리고, 왠지 가야할것 같은 곳은 꼭 가죠?최근에 검색했는데 장르가 공포네요..전에도 썼던 것처럼 나는 공포영화를 어디서 무서워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고 생각하면서 공포라는 내용을 보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다.단어마다 주는 생각이 좀 다르잖아요.미드소마는 뭐랄까.. 아, 그 문학의 때에 배운 단어가 있는데 20분 동안 찾으려고 했지만 실패한 그 기시감? 라던가, 금 나 평온한 사람들의 얼굴과 밝은 햇빛과 연출에 비교되는 보편적이고 없이 이뤄진 1들 그런 것에서 오마소움죠크 공포가 컸던 모양이다 유정이 감독의 영화라고 해서 보러 갔었는데(유정이는 보지 않았지만)그 때 유죠은과 미드 소마를 대어 둔 리뷰를 얼마든지 보고 궁금하네요.나이 유전을 본 교루네고 용이 가까워질수록 그에은챠냐는 연출의 스타 1을 확실히 알것 같았다 ​ 둘 다 탈출하고 싶지만 탈출하지 않은 사용지가 정말 결국 새로운 곳 중에 정착하게 된다는 점에서 비등한 맥락의 교루네고 일이 아닌가 싶다.. 피터는 빙의당했으니 좀 아닌가,, 개인적으로 미드소마의 결말 내용이 자신 나쁘지 않지만, 그래서 개인으로만 보면 해피엔딩이.. 대니는 모든 소가족을 잃고 의지할 곳을 찾아 어딘가에 살기를 바랐던 메이크퀸 정하는 곳에서 다다처럼 춤을 출 때, 대니의 웃는 얼굴이 당신 자신의 행복해보였고, 그리고 대니의 웃는 얼굴을 그때 가만히 보고 있는 것 같아서 묘한 느낌이 들었다.그때부터 그 새로운 공동체 안에 없으면 데니에게는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다.그러고 보니 논문 주제로 싸우는 대학생이라는 현실적인 소재도 들어있었구나.솔직히 자기였으면 논문을 쓰려고 분간했을텐데 저승으로 갈까봐 두려워서 생각도 못했을 것 같다. 아 중간의 천사 연출 드라마 한니발과 영화 양들의 침묵으로 인상깊게 본 연출이었기 때문에 여기서도 내 타자 신서가 신기했다.친구와 스토리 하면서 생각한 개인적인 감상을 내용하자면, 두 개의 한니발은 그 시체를 이용한 천사의 날개라는 연출이 어쩌면 자신들의 표헌 방법이 아닌가요?전시, 고령은 약간의 과시도 들어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그려, 카메라 앵글이며, 시체의 위치에서 보는 사람에게 위압감, 경외심을 갖게 합니다.악인에 대한 경외의 의미는 아니다. 적당한 단어가 떠오르지 않는구나그런데 미드소마에서의 그 시체는 단순히 희생물로 쓰여진다는 의식이 커서 그런지 생각이 전혀 달랐다면서 자꾸 생각을 해서 기분은 좋지 않지만 그랬다는 내용. 임영화가 유난히 길게 느껴졌는데, 아, 사실 정 내용이 길고 유전도 보고, 스스로 느낀 것은 남의 비위에 거슬리는 소소음 장치와 다다미의 장면을 늦게 당기면서 조이는 것을 헛되이 여기는 것 같다.그러나 자신에게는 그것이 항상 느껴진다. 나는 빠른 흐름이 꽤 궁금했던 잔인함 정도에 대해서는 나는 두려움은 자주 보지만 고어에게는 강하지 않기 때문에 중간에 화면을 가리면서 보았다.이것이 마소음 준비를 못하게 자신 있으니까요.하하하 특히 절벽 장면처럼. 그렇게 적자신라한 과정은 좀 어려웠다.극장 곳곳에서도 실제로 경악하는 소리가 들렸다.웃고싶다고 생각하면서 아니다.이정도는. 그런 정도→도중→그림→자신의 소음악에서→정내용에 신경을 쓴 것 같았다! 유전 자서전. 미드소머더 둘 다 정내용 내 취향의 영화! 절찬! 이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감독의 앞으로의 작품은 살펴보려고 한다.하하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