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취 측정하고,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4:12

    >


    입냄새는 구강코, 목, 위장질환으로 인해 유래되어 자신뿐만 아니라 타인에게도 불쾌하고 핵의 매운 냄새를 주기 때문에 더욱 주의해야 하는 질환입니다. 생명에 지장을 주거나 일상생활을 하는 데 육체적 고통을 주는 중대한 질환은 아니지만 대인관계에 지장을 주고 심각한 경우 대트렌드피증과 같은 정신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간혹 입핵 냄새 냄새를 잘 인지하지 못하는데, 다른 사람은 심각하게 느끼고 있을까봐 입을 가리고 스토리를 만들거나 수시로 양치질을 한 경험이 있나요? 반대로 가족이나 지인들이 입냄새가 나는 것을 이야기 해줘서 창피하고 분했던 기억이 있습니까?


    >


    매일 소음식을 먹으니 입안에서 짠맛이 나쁘지 않은 것은 당연한 결과다. 하지만 건강한 사람이라면 섭취 후 양치질을 하고 구강 관리에 신경을 쓴다면 나쁘지는 않다, 과 주위 사람에게 싫은 입냄새를 풍기지 않는데요. 구취에서 친한 친구가 나빠지지 않도록 구취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우선 나쁘지는 않은데 입 냄새가 나쁘지 않은지, 날려면 얼마나 심각한지 객관적으로 조사할 필요가 있습니다. 해운당 클린한의원에는 구취측정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구취측정기로 소화기 구취와 구강 내 구취를 구분하여 측정할 수 있으며, 구취의 정도를 수치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럼 구취는 왜 생길까요? 구강 내 원인에 의한 구취는 주로 혐기성 그램 음성 세균에 의해 단백질이 분해되어 발생하는 휘발성 황화물질(VSC, Volatile Sulfur Compounds)에 의해 유발될 수 있습니다. 구취의 정도는 충치, 잇몸염증, 치태, 타액분비량, 구강호흡, 불량한 충전물 또는 보철물, 설태, 구강건조정도에 따라 영향을 받습니다.


    >


    구강 외적인 요인으로는 당뇨병, 신부전, 간부전과 같은 내과 질환이나 비염, 축농증, 후비루, 편도염과 같은 이비인후과 질환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편도결석도 입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소의맛있는음식찌꺼기나세균이뭉쳐진노란알갱이인편도결석은심한악취의주범이되나구강위생이안좋은경우생깁니다.


    >


    역시 최근 발표된 연구 자료에 따르면 헬리코박터 파이로이균 감염과 유황화 물질이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소화성 궤양 이쟈싱 급만성 위염, 위암 등과 관련한 헬리코박터 파 1로리도 구취를 유발한다고 합니다. 위, 소장, 대장에서 장내 세균 청천, 단백질의 불완전한 소화에서 이상 발효가 1어 자신의 면 장내 가스가 부패하고 입으로는 그렇게 매운 내가 자신의 올 수 있어요.


    >


    구취는 먹는 음식과도 관계가 있습니다. 파, 말 항상 그랬듯이 양파, 겨자류, 계란 같은 소음식은 입 냄새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에는 구취 유발 물질인 유황이 함유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며, 식후에 유황이 소화기에 흡수되어 혈액을 순환하여 폐에 도달한 후 입을 열 때 공기를 통해 배출됩니다. 또한 육류 단백질은 세균이 황화물을 만드는데 좋은 영양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구취 제거, 예방을 위해서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포함한 식단으로 구성하면 좋습니다.


    >


    여성의 경우 생리 기간이나입니다 신장 중에는 호르몬 변화로 구취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 공복이 길어지면 입맛이 심해질 수 있으므로 무리한 다이어트는 피하고 규칙적으로 밥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


    구취 측정을 통해 입의 매운 정도 정도를 파악하면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히에웅당쿨링 한의원 킴데복 박사는 25년 이상 입 냄새 한방 치료에 연구를 거듭하고 있어 대부분의 환자를 치료했습니다. 김대복 박사는 수많은 "데쇼 경험과 연구를 통해 체득한 한약을 처방함으로써 치료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구취와 구취와 관련된 질환의 치료를 크게 향상시킨 김대복 박사의 비법가다 sound긴 '대복치료'는 한약 처방, 발효 한약을 비롯한 알칼리수 등을 활용하여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치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구취는 신체적인 통증을 유발하는 질병은 아니지만, 감정의 상처를 남길 수 있는 질병입니다. 김대복 박사와 다같이 입냄새 측정을 하고 재발하지 않는 구취한방치료를 시작해 보세요. 원인을 제거해야 자연적으로 나을 수 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