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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를 위한 햇빛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플로리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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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로리다(Florida)는 온화한 날씨, 독특한 인구통계, 관대한 법률 및 야심찬 주 상원의원 덕분에 자율주행차의 핫플레이스가 되었습니다.Whyit matters: 자율주행차 테스트의 최일선에 있는 주(States)는 자율주행차의 경제적 이점을- 그래서 사고도-얻을 수 있습니다.의회가 연방 법률에 밀리면서 Florida와 다른 미래 지향적 주에서는 언젠가 AV에 적용되는 도움이 되는 법을 마련하는 큰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 Florida홍보의 원동력은 2011년 신입 상원 위원으로 전 이라크전 소대장이었던 St.Petersburg의 상원 의원 Jeff Brandes입니다. 그는 자신이 지지할 수 있는 빅·아이디어를 찾기 위해서 인터넷에 눈을 돌렸어요 ​, 그는 곧 당시 초기 Google, 무인 자동차 프로젝트 책의 인 Stanford AI전문가 Sebastian Thrun의 2010 TED Talk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2012년 Brandes는 Florida주 의회를 통해서 AV정책을 추진하는데 도움을 주고 네바다(Nevada)에 이어두번째 주가 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지난 달 6월에 Florida는 작은 기업이 주에서 AV를 시험하고 구축하는 것이 더 매력적인 새로운 법률(Brandes에 의해서 공동 발의)을 제정했습니다.​·법에 의해서 작은 기업이 100만달러의 보험을 갖고 있는 한 완전 자율 주행 차는 인간 안전 운전자 없이 운행됩니다.캘리포니아(California)와 아길리조 자신(Arizona)은 작은 업체들이 안전운전사 없이 AV를 운영할 수 있으나, 각각 제한이 있습니다.예를 들면, Arizona주지사 Doug Ducey의 AV에 대한 행정명령은 법률로 제정되어 있지 않으므로, 차기 주지사가 결제를 하면(thestroke ofapen) 철회될 수 있습니다.California주에서는 작은 기업이 특별한 통과 없이 AV승객으로부터 수입을 받지 못하고, 어느 것도 통과하지 못했다고 AV컨설턴트 Grayson Brulte는 Axios에 이야기합니다. " California에는 수익성을 위한 비법이 없습니다. Florida는 사람들에게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길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이야기합니다.Brandes는 인터뷰에서 "올바른 생태계를 갖추고 있으며, 작은 기업의 번영을 허락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주법은 AV 개발에 도움이 되기보다는 정스토리오 오히려 아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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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hat's happening:AV친화적 환경은 선샤인 스테이트(Sunshine State)에서 많은 활동을 유발시킨 최근 올랑드(Orlando)근처 475에이커의 AV테스트 시설인 SunTrax이고 2단계 건설을 개시했습니다.​, 마이어 린 이미(Miami)에서 Ford와 AV파트, 퀸 Argo AI는 202나이로 예상되는 상용 서비스의 구축에 이미 AV를 시험하고 있어요.또 다른 AV개발기업 Voyage는 대규모 퇴직커뮤니티인 The Villages에서 운전자가 없는 셔틀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6월 Starsky Robotics는 Florida Turnpike에서 하나 40km 떨어진 "운전자"를 통한 원격으로 대형 상용 트럭의 첫 무인 고속 시험을 실시했습니다.·Waymo는 가을 허리케인 시즌 동안 센서의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AV를 Florida에서 가지고 왔습니다.다른 최초의 수송기술도 Florida에 배치되어 있습니다.예를 들어 Tampa는 연방국에 의해서 실제 도로에서 연결된 차량 기술을 테스트하는 최초의 도시 중"불길하게"로 선정됐고 자동차, 버스, 기차가 서로 통신하는 교통량을 줄이고 안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The bottom line:연간 30만명을 넘는 사람들이 이미 3번째로 인구가 많은 Florida에 이주하고 있습니다. 인구는 2030년까지 2,600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면 Brandes은 전했습니다.끼어드는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는 기업들이 고인의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위한 도시 선정을 어떻게 하는지 알아봤습니다. 물론 우리 '나쁘지 않다'는 얘기가 아니라 미국의 조상들은 선상이었습니다. 제가 나쁘지 않다는 걸 꾸준히 비슷한 소식을 전하고 있어요. 이유는간단합니다. 자율주행차가 단순히 만들어 놓으면 아무나 싸게 살 수 있는 물건이 아니라는 걸 말하고 싶어서요. 다시 말해서 만들기도 힘들지만, 그것을 세상에 등장시키는 것이 더 어려운 것이라는 거죠.문명사회인것이이세상에등장하고그게사람들에게쓰이는거죠. '안전'이라는 것이 전제되어야 합니다. 세상의 것은 사람들의 이익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고 소견합니다. 하지만 만든 사람의 의지와는 달리 사용한 사람이 잘못 사용하는 귀취가 자주 발생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위험하다고 판단되는 물건에 대해서는 국가기관의 허가가 없으면 사람들이 사용할 수 없도록 하는 것이 정상적인 시스템이 존재하는 국가의 책무입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에서 보면 자동차는 하나 00년이 넘는 시각 사이 수많은 허가 사항을 추가하고 있는 것 이프니다니다. 현재도 계속적으로 추가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즉, 사람의 안전을 위협하는 위험한 물건이라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군요.그런데 그렇게 위험해진 이유가 바로 그 물건을 쓰는 사람들에게 있다는 거예요. 그리고 현재 자율주행차가 등장하게 된 근본적인 물증이기도 합니다. 즉, 안전을 위협하는 것을 조정하는 사람을 제외하고 물건을 만들어 보자는 것이군요. 그리고 지금 어느 정도인이 아니더라도 운전을 가능한 자동차가 세상에 등장하게 되서는 세계의 사람들에게 날리면 좋겠지만, 자율 주행 차도 한 자동차인데 그것이 움직이는 1 되물쥬은눙 지금의 자동차가 가진 허가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는 이프니다니다. 즉 "안전"인 것을 검증받아야 하는 것입니다.그래서 자율주행을 개발하는 기업들은 제품출시 전에 테스트를 하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이런 테스트 조차 허가사항입니다. 위험하니까요. 현재 미국의 경우 연방 차원에서 지원되는 자율주행차의 물증법은 없다고 할 수 있어요. 다만 각 주(State)마다 그런 법을 갖고 있고 자율주행을 허용하는 주에서는 현재 자율주행차 테스트가 진행 중입니다. 현재 미국 50주와 하나개의 특별구 중 하나 5곳을 제외한 36주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법과 행정 명령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아마 Arizona, California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실리콘 밸리를 중앙에 좋은 기후 조건을 가진 두 주에서 많은 자율주행차 개발 기업이 와인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Arizona주는 Waymo를 선두로 수많은 자율주행차 개발기업들의 활동을 하고 있으며 자율주행차의 수도처럼 소견되는 주이기도 합니다. 물론 Nevada의 Las Vegas, Texas의 Austin, Michigan의 Detroit가 대표적인 테스트 도시입니다. 이 중에서 최근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이번 글에서 소개된 Florida입니다. 특히 Miami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이 글에서 서술한 것처럼 지금은 자율주행차는 운행에 필요한 법적 물 증가, 경제적으로도 보상받을 수 있는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결국 기업은 자율주행차를 개발하고 테스트만 할 수는 없습니다. 반드시 경제적으로도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조건이 있어야 합니다. 지금 미국의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는 기업들은 기술개발을 넘어 사업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수많은 장어류는 존재하고 있지만, 이미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연방 차원의 법안 얘기도 들려오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러면 아마 매우 난가속할 겁니다. 그러기 위해 기업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원하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는 말이 없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붓다 sound를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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